Loading
2015. 6. 19. 10:04 - 스니커워즈

[발매정보] Adidas Yeezy Boost 350 (이지부스트350)

안녕하세요. 다스베이더 입니다.

 

오늘은 전에 소개해드렸던 이지부스트 발매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렸던 발매루머가 확실하게 나왔습니다.  http://sneakerwars.tistory.com/16

 

이번 이지부스트350은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한데요.

 

결론 부터 말하자면, 일전에 소개해 드렸던 발매와 관련된 루머는 대부분 사실이였다~라는 겁니다.

 

국내 발매수량이 정확하게 공개되어지진 않았지만 일전에 발매했던 아디다시 이지부스트 750보다는 수량이 훨씬 더 많은 듯 합니다 .

 

그래봤자 모두가 가질 수 있는 수량은 아닐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만 일단 발매매장이 이번 이지부스트 350의 경우에는 꽤 많아보입니다.  

 

그럼, 원하시는 모든 분들 겟하시길 빌며 발매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스가 함께하길~~~

 

 Adidas Yeezy Boost 350

 

발매일 : 2015.06.27

 

발매가 : 200$ (23~4만 정도 할듯 합니다)

 

발매처 : 주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 선별된(?!) 멀티샵,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동시발매 한다고 합니다. 발매하는 지역과 발매 매장을 구분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발매 지역은 크게 세 지역 입니다. (서울, 광주, 부산)

 

지역별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아디다스 판매처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링크 http://shop.adidas.co.kr)

-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압구정)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명동)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홍대)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태원)

 

멀티샵

 

- Kasina 압구정

- BEAKER 청담점

- BEAKER 한남점

- 10 Corso Como (청담)

- BOONTHESHOP 청담

- KOON WIT A VIEW (신사 가로수길)

 

백화점

 

- Galleria West (압구정)

 

 

 

 

 

광주

 

아디다스 판매처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광주 충장로) 

 

 

 

 

 

 

부산

 

멀티샵

 

- KOON 해운대 

 

 

위와 같이 발매 할 예정이며 매장별 공지라던가 수량, 가격은 아직 공개 된 것은 없습니다만

 

새로운 정보 입수하는데로 업데이트 할께요~

 

아마 대부분의 매장이 2~3일 전부터 출첵이든 캠핑이든 시작할거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동안 대부분의 신발 발매에서 소외되었었던 광주지역에 발매한다는게

 

광주지역 매니아분들께 단비와 같은 소식이 되겠네요~^ ^   

 

서울에는..... 압구정 세군데, 청담동 네군데 발매 하는군요~

 

원하시는 분들 모두 꼭 겟 하시길 바랍니다~

 

(설마 매장 당 11켤레는 아니겠지요?!)

 

 그나저나 갈수록 신발구가기가 정말 어렵지요. 비단 우리나라만의 이야기는 아닙니다.

전세계적으로 최근 신발에 관련된 발매현장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몇년전만해도 발매 날 오후에 가도 왠만한 슈즈 (특히조던)는 구입이 가능했다는 유럽의 일부 국가들도 이제는 다 옛말이였다라고 한다고 합니다.

독일, 이탈리아 등 조던슈즈가 비인기인 몇 몇 유럽국가에서도 몇일전부터, 온라인도, 모두 금세 매진되어 버리니까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전세계 어디에서나 발매현장에서 상당한 숫자를 차지하는 중국인들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물론 조던의 경우 최근 한국에서 대중적인 인기를 차지하는 바람에 더 그렇겠지만, 조던에 열광하는 인구가 많은 중국의, 부유한 유학생들이, 본인들이 체류중인 국가의 조던을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수집해 가고 있기 때문일 껍니다. (과장이 섞여있긴하지만 발매현장에서 보이는 중국분들이 이제는 5%이상은 되는것 같다고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최근의 발매현장 이야기를 들어보니 추첨현장에 빠지지 않고 매번 참여해서 얼굴이 익숙해지는 중국인들도 있다고 하니까요. 큰 커뮤니티에서도 댓글을 보다 보면 약간 한국어가 어눌한 중국분인듯한 느낌이 드는, 한자를 쓰거나 중국풍의 아이디를 가지신 분들이 계시구요;)

 

위와같은 현상이 잘못되었고 스니커 콜렉팅에 방해를 끼치고 있다는 말이 아닙니다. 오해하시면 안되요~^^;;전세계적으로 슈즈 콜렉팅에 있어서, (아무래도 인구가 많아 해외활동 수집 인구가 많은) 중국분들이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말을 하는겁니다.

 

일본 체류중인 한국분들의 포스팅을 보면 추첨할때 외국인도 참여해도 되냐고 물어보셨다는 내용을 접한적이 있는데 외국인이라고 제한을 두는것이 더 이상한 일이지요~ 물론 일본도 상관없이 추첨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 한국의 매니아들은 인터넷이 발달해서 전세계에서 가장 쾌적한 인터넷환경을 가지다 보니, 미루어 짐작컨데 타국의 매니아들보다는 쉽게 해외 온라인 발매 수량을 상당부분 끌어오고 있기도 하니까요. (우린 막 끊기거나 하진 않잖아요)

궁금하긴 해요. 얼마만큰의 수량이 해외구매를 통해 한국으로 개인수입이 되어지는지......

 

위와 관련된 이슈로 언젠가 깊이있는 포스팅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