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4. 17:03 - 스니커워즈

[발매정보]6월5일 Air Jordan 11 Low Truered (조던11 브레드 로우)

안녕하세요 Da.S.Vader 입니다.

오늘은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Air Jordan 11 Low TRUE RED의 소식을 다시 가져왔습니다.

해외구매 놓쳤던 분들. 다들 일어나세요. 얼른 모두 도전하셔야 합니다!!!

국내 정발이 코앞입니다! 가격이 209000원 으로 책정된건 정말 어마어마하게 큰 함정이지만요!!

(솔직히 가격은 너무하게 매긴거 아닌가요 나이키 코리아여러분?)

 

국내의 조던 매니아들, 모두 달겨드실 준비 되셨나요?!

바로 국내만 발매 연기 되었던 Air Jordan 11 Low Truered (조던 11 로우 트루레드/ 일명 브로우)의 발매가 다가 오며 각 매장들의 발매 소식이 속속 들어오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Air Jordan 11 Low Truered (528825-012)

발매일 : 6월 5일 (한국발매. 해외 절판)

발매가 : 209,000원

사이즈 : 250 - 300

온라인 발매 : 나이키 공홈 10:00 (여기를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정보


훕소울 : 추첨권 600장 배부 후 추첨. (추첨권 배부 끝)


나이키 덕천타워 : 선착순 (매장에서 리스트관리)


종로나이키 : 6월 5일 매장 오픈시간 추첨권 100장 배포 후 추첨


문정동 나이키 : 6월 5일 10:30 추첨권 200장 배부 후 추첨 (총 수량 M:12, BG:20, BP: 10, BT:6)


코엑스 나이키 : 선착순 발매 (이미 줄 있는 듯 하네요)


용인 나이키 : 용인 나이키 블로그 댓글 후 매장 리스트 작성 후 구입 (소량이라고 하고 댓글부분이 불분명 합니다.)


유플렉스 중동 나이키 : 추첨권 60장 (09시 20분) 배부 후 10시 50분 부터 추첨


건대 나이키 : 6월 5일 선착순 발매. 매장 리스트에 기입 되야지만 인정. 수량 m:29 , BG:42 등


모두 겟 하시길~~~

 

저는 구매에 실패하여 EBAY 리셀러에게 프리미엄을 왕창 주고 구입했답니다. 정작 프리미엄주고 사보니 그동안 정가에 구매했던 저의 행운이 그리워 집니다. 흑흑. 하지만 어쩔수 없었습니다.

 

조지타운, 콩로우, 브로우로 이어지는 로우 3형제 시리즈를 (사실 인프라레드23도 있었는데 처분해버려서...) 만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11 콩로우와 11녹뱀, 그리고 11인프라레드23이 로우버전으로 발매가 되었었지요.

 

어쨌든 뭐 저는 프리미엄주고 구입완료 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행운이 따르셔서 꼭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처럼 프리미엄 주고 사지 마세요...ㅠㅠ 흑흑

 

아 그리고 요즘 캠핑이 출첵이다 뭐다 이렇게 변질되어가고 있는데요. 곧 미국식 라플방식이 도입되지 않겠습니까? 조금더 기다려 봅시다. 이제는 주변 상권에 민폐를 끼치는 발매방식이 바뀌어야 할 것 같습니다. 솔직히 조던 발매하면 그 주변 상인들, 주민들에게 너무 많은 피해를 끼치니까요. 담배꽁초부터 담배연기 시끄럽고 사람이 많으니 경찰출동해서 순찰돌죠, 민원 들끓죠....... 미국식 라플방식 얼마나 좋아요. 무제한 추첨에 되면 따로 연락주고. 아무튼 얼른 합리적인 한국식 라플방법이 도입되길 바랍니다. 아. 참고로 나이키 직영매장인 강남나이키 하는 짓 중 카카오 스토리 이용해서 댓글 달아서 순서 정하는 ..... 카카오스토리가 지네들이 운영하는 서비스도 아니고 거기다가 과도한 트래픽 안겨 가며 자기네 홍보하고 활용하는거 보면 정말 이해가 안갑니다. 적당히 운용하는게 아니라 좀 악용하는거 같아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자기네 홈페이지에다가 하면 뭐 그러려니 하겠는데...

암튼. 득신 하세요~

 

 

 

/7월10일 덧붙입니다.

 

오늘 잠실 롯데백화점 나이키 리뉴얼로 앞으로 백화점 나이키 (1층 월드몰 아님)에서도 꾸준히 조던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그 일환으로 오늘 조던 11 브로우 50족(mens gs 포함 50족) 선착200명 추첨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잠실이 제 고향인데요. 지금은 멀리 살아 참여할 수 없네요!!!!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