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2. 20:19 - 스니커워즈

[발매정보] 8월 발매 정보 1일부터 8일까지 (조던 9, 11, 1)

 


 

안녕하세요 루크스니커 워커 입니다. (A.K.A DA.Sneaker.Vader)

 

벌써 7월도 1/3 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신발 구입들 하셨나요?

 

저도 좋은소식 들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몇가지 목록이 남아있는데 마저 구입해서 후기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다음달인 8월의 첫째주와 둘째주 발매하는 신발 중 주목할 만한 세가지 모델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블로그 운영 한달이 좀 지났는데 돌이켜 보니 언제나 조던 위주로 소개해드리게 되네요.

 

조던만 소개해드리려는건 아니고 최근 제가 관심을 갖는 모델 위주로 소개해드린건데 아무래도 조던에 집중이 되어있네요~

 

다음달도 관심이 가는 모델이 꽤 있습니다. 

 

일단 첫째주인 1일에 조던11 로우 망사버전, 조던 9 Militia Green이 발매되구요.

 

(조던9 발매일이 1일과 22일이라는 두가지 정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사들이 1일이라고 하는데.... 풋락 런칭캘린더에는 없습니다.) 

 

둘째주인 8일에는 조던1 KO 브레드가 발매됩니다. 

 

그중 저는 조던 로우 망사버전이 가장 눈에 들어 오더라구요. 농구 플레이용으로 최고라고 합니다. 

 

먼저 조던 11 로우부터 소식 전해 드리겠습니다. 

 

 [8월 1일]

Air Jordan 11 retro Low IE Cobalt

 

발매일: 2015.08.01.

발매가: 170$

발매처: 미국 풋락계열 확정 (나이키 코리아 아직 일정 없으나 발매 할듯 합니다)

 

 1995년에 처음 발매되었다고 하는데 화이트모델과 블랙모델 두가지로 발매되었습니다.

올해 흰색과 검정(9월 발매예정이고 브레드와 비슷한 컬러감) 모두 발매합니다. 이 모델은 특히 농구 플레이에 빛을 발한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통풍을 위한 에어 덕트가 좌 우에 큼직하게 존재하기 때문이겠지요. 사실 조던 시리즈가 아무래도 이전 세대 농구화이다 보니 요즘에 비해 무거운 무게, 두껍고 더운 재질로 이루어져 있어 여름에 조던신기가 쉽지 않잖아요? 이 모델은 통풍구 덕뿐에 호불호가 갈리는 외형(저는 호감이 갑니다만)을 가졌을 지언정 상대적으로 시원한 착화감을 보증할듯 합니다. 이 모델을 갖게 된다면 리복의 인스타 펌프 퓨리와 착화감을 비교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물론 착화감 중에서도 발땀과 온도를 중심으로 비교해보겠습니다~

 

아 참. 최근의 비정상적인 프리미엄만을 보고 수집이나 실착용도가 아닌 돈벌이를 목적으로 오로지

되팔기만을 위한 구입을 하시는 리셀리안들은 참아주시기 바랍니다.

이신발을 기다리는 농구 매니아분들이 많이 계시다고 합니다. 농구 발전을 위해 농구인들에게 양보하세요~  제눈에는 무척 멋있어 보이는데요, 조던 3 위저드가 연상되기도 하구요. 농구를 좀 해볼까 싶을정도로 너무 당기네요.

 

(아 일반적인 패션화로 보시는 분들도 기존의 에나멜이 아닌 조던 11이라 많이 찾으시지도 않을 겁니다. 잘 안팔릴꺼에요. 농구인들도 비싼 프리미엄이 붙는다면 최신의 기술이 적용된 최신 농구화를 사 신으실 테구요. 돈벌이 안되는 모델입니다!)

 

 

 

Air Jordan 9 retro Militia Green

 

발매일: 2015.08.01.

발매가: 190$

발매처: 아직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확인되는데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조던 정규넘버링 시리즈중 대중적인 인기를 끌지 못하는 모델이 몇개 있는데 그중 한가지 모델이 9탄입니다. 이번에 발매되는 컬러는 작년에 발매했던 9 바론스만 못한거 같습니다만 흰색의 갑피와 짙은 녹색의 조화가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대중적인 인기가 없어서 그렇지 9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꽤 어필 할것 같은데요. 올해 9탄은 이 모델 말고도 Anthracite라는 모델이 9월에 발매됩니다. 

 

아참 조던 9 Militia Green의 경우 시카고불스 홈구장 조던 동상에서 영감을 받아 나온 컬러웨이라고 합니다. (동상의 조던이 9탄을 신고 있거든요) 

 

<시카고 불스 홈구장에 세워진 조던의 동상>

위 동상을 보기위해 비시즌에도 많은 사람들이 시카고 불스의 홈구장을 찾는다니 조던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그의 플레이 (사실 코비가 몇몇 기록은 따라잡았지만 그 존재감은 비할바가 못되지요), 문화가 되어버린 그가 신었던 신발들은 이미 전설이지요!

 

<조던 9탄을 신고있네요. 언젠가 시카고에 가면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8월 8일]

Air Jordan 1 KO Bred

 

 

발매일: 2015.08.01.

발매가: 160$

발매처: 미국 풋락계열 확정 (나이키 코리아 아직 일정 없으나 발매 할듯 합니다)

 

작년에 나왔던 로얄블루의 KO버전처럼 올해는 브레드의 KO버젼이 발매됩니다.

지금까지 KO OG 시카고 , 로블이 나왔었지요.복숭아뼈 부근과 스우쉬만 가죽이구요 나머지 부분은 캔버스 재질입니다. 조던 1 브레드를 가지시지 못한 분들은 대용품으로 구입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일단 이렇게 3가지 신발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8월 중순 발매 슈즈들을 엄선해 오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미리 눈독을 들이시고 원하시는 모델 모두 정발제품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정발을 놓치지 않고 잡으셔야 가품 걱정도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