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4. 18:54 - 스니커워즈

[발매정보]7월 18일 Air Jordna 7 Bordeaux 미국발매 풋락매장분포도.

 

<Air Jordan 7 Bordeaux >

 

 

안녕하세요 루크 스니커 워커 입니다.

 

이번 주발(7/18) 발매하는 Air Jordan 7 Retro Bordeaux의 미국 풋락커 릴리즈 로케이터 정보를 가져 왔습니다.

 

대략 이정도 매장에서 발매한다면 상당한 수량이 발매 된다라고 생각해도 좋을 듯 합니다.

 

어느정도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은 무리없이 직구에 성공하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먼저 풋락커 조던7보르도 Mens 발매 매장 정보입니다.

 

<7/18 FOOTLOCKER Air Jordna 7 Bordeaux Mens - 발매매장 분포도 >

 

<7/18 FOOTLOCKER Air Jordna 7 Bordeaux BG, PB, TD - 발매매장 분포도 >

 

상당히 빽빽합니다. 이정도라면 정말 수량이 많다고 보여집니다.

아마도 대부분 크게 어려움 없이 구입 가능하실듯 합니다.

국내 또한 대부분의 BB매장(Basket Ball)에서 발매할거 같아요.

 

물론... 풋락계열의 런치 로케이터가 지금까지는 발매 물량을 가늠하는 (신뢰성은 적지만) 척도로 작용했지만, 빽빽한 오프라인 매장 정보가 역으로, 최근 온라인 물량을 많이 줄이고 그 물량을 오프라인으로 돌렸다는 말을 증명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

뭔 소린지 모르겠네요...

(내가 보자기를 내면 가위를 낼테니 나는 역으로 주먹을 내면 상대가 보자기를 낼테니 가위를 낸다?)

 

 

 어쨌든 발매 매장이 많은만큼 발매수량이 많아보이기는 합니다.

 

국내 직구족의 경우 조던 7탄이 국내에서 비인기라 많은 분들이 패스하실거 같아요.

 

발매정보 다시 한번 정리해 드릴께요.

 

 

Air Jordan 7 retro Bordeauex

 

발매일 : 2015.07.18 
발매가 : 190$

발매처 : 풋락계열 (풋락커, 이스트베이, 챔스스포츠, 풋액션)

 

1991년에 나왔던 최초의 보르도와 유사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사실 2011년에 리트로 되었었는데 4년만에 다시 리트로 되었네요. (조던 브랜드에서 상품 싸이클을 좀 빨리 가져 온다면 아무래도 프리미엄이 쭉쭉 빠질것 같은데 말이죠.) 2011년판과 다소 차이가 있다고 하며 1991년판에 더욱 근접하게 만들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전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다 같아 보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7탄을 산다면 헤어 아니면 보르도를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헤어를 놓쳤으니 보르도를 사자는 계획이였습니다만....

4 lab 11을 덜컥 구입해버렸고, 조던1.5와 맥스95형광도 구입을 고려중이라

이번 보르도는 아쉽지만 패스할 예정입니다. 보르도보다는 맥스95 형광을 가지고 싶어요.

 

4 lab 11의 경우Back Order라서 취소될 가능성도 있지만.. 무사히 도착한다면 8월에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한편으로는 취소를 하고 보르도랑 1.5 시카고 둘중에 하나를 사고 맥스95 형광을 사고 싶지만 잦은 실패끝에 간만에 직구에 성공한 신발이라 어찌됬건 왔으면 좋겠다는 마음도 제 마음속 한구석에 존재 하고 있는건 사실입니다.

......

......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주먹을 내고싶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가위를 내고 싶기도하고, 사실은 묵찌빠를 합쳐서 내고싶기도 한)

 

더워서 더위를 먹은 모양입니다. 자꾸 이상한 소리를 하고있네요.

막짤 하나 던지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

 

< 주택이 몇년째 안팔리고 있는 스니커계의 큰손. MJ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