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6. 18:43 - 스니커워즈

제1회 스니커워즈 티스토리초대장 배부 - 종료

 

 

 

 

안녕하세요. 스니커워즈의 루크 스니커워커입니다.

 

저도 티스토리로 진입하기 위해 아등바등하던 지난시절이 생각이 나네요.

사실 블로그 운영이라는 것이 굉장히 부지런해야 하고 글재주도 있어야 하는데

저랑은 그닥 맞지 않거든요? 글재주도 그렇고, 부지런하게 사진찍고 포스팅하고 하는게...

그런데 어느날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어져서 지금까지 어떻게 열심히 운영중입니다.

 

처음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싶어 여기 저기 찾아보다보니

티스토리 블로그들의 다양한 디자인과 확장성,

애드센스 적용(뭐 얼마 안되지만요;;)을 통한 약간의 수익기대감 등으로

무조건 티스토리에서 둥지를 틀려고 노력했으나

 

티스토리의 경우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은 기존에 티스토리에서 활동하는 회원들이 활동량에 따라 지급받은 초대권을 사용해서 다른 사용자를 초대하는 방법으로만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절망했습니다....

 

초대만을 통한 가입조건이 워낙 까다로워야지 말이죠.....

 

신청해놓고 몇일 지나서야 생각나서 가보면 대부분 선착순이라 저는 못하기가 일수,

잊어버리고 살다가 초대장이 메일로 온줄도 모르고 지나쳐버리기도 하고....(시간이 지나면 소멸되더라구요)

 

오늘 문득,

저에게도 초대장이 있는가 하고 찾아보니 많지는 않지만 좀 있더라구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싶으신데 가입을 못하셔서 곤란한 분들~~ 제가 드릴께요~

 

댓글에 간단한 자기소개와 어떤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하실 건지에 대해 작성해 주세요.

선착순이 아닙니다. 기한도 제한이 없습니다. 댓글을 보고 제가 기대가 되는 블로그를 계획중이신 분, 혹은 댓글 내용이 제 마음에 와 닿는 분께 초대장을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만약 초대장이 전부 소진 되면 제목의 진행중을 종료라고 바꿔놓을 예정입니다. ^^

진행중이라고 되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은 아래의 정보를 포함해 주세요>

1. 간단한 자기소개 (성함은 말씀해주지 않으셔도 좋아요~ 나이와 성별을 포함하여 어떤 분이신지만 간단히 알려주세요) 

2. 운영할 블로그에대한 계획을 간단하게 소개해 주세요.

3. 티스토리아이디가 될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4. 기한내에 가입하지 않으시면 초대장이 무효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그랫었어요 ㅠㅠ)

   혹시 카카오톡 아이디를 함께 적어주신다면 초대장 발송시 카톡메세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티스토리에서 즐거운 블로그 생활을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