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 11:41 - 스니커워즈

[직구후기]Air Jordan1 Retro Low OG (조던1 로우 브레드)

 

 

스니커워즈(Sneaker Wars)!! 갈수록 신발 사기가 어려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전세계적으로 마찬가지인것 같아요. 이번 Chicago 발매때 영국에서 발매현장의 대기인의 거의 90%가 중국인이였다고 하네요.) 직구도 점점 어려워지고 있지요. 어쨌든 그런 경쟁률을 뚫고 구입한 신발들을 소개하는 세번째 시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신발은 무려!! Air Jordan 1 Bred의 Low 버젼이지요.  이번 포스팅부터는 구매환경이랑 상황까지 기억나는데로 기록해 나갈 예정입니다~~ 정 가품 판별에 중요한 부분들도 다룰 예정이오니 제 포스팅을 보시고 정 가 품 구별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Air Jordan1 Retro Low OG #705329-001

 

발매일    : 2015. 02. 14.

발매가    : 130$

구매처    : Eastbay

구매환경 : IPAD Mini2/Safari/KT LTE 테더링

사이즈    : 딱 맞게 신으시는 분들은 반드시 정사이즈에서 반치수 업 추천(발볼의 압박!!)

만족도    : ★★★ (3/5)

 

 집에서 접속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였고 OG HIGH BRed를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건너 뛸 예정이였으나 급 뽐뿌가 와서 뒤늦게 구매 시도 했습니다. 사실 아주 뜨거운 관심을 받는 모델이 아니였기에 조던1의 OG Low 모델에 BRed 컬러임에도 조금 늦은 시도에도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로우일뿐 하이와 같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받아보니 약간의 디테일, 예를 들어 토박스 숨구멍의 크기등이 차이가 있더라구요. (나중에 사진데이터가 쌓이면 브래드 로우모델과 하이모델의 차이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DaSneakerVader(다스베이더)의 평점은 별 5개 만점에 3 점 입니다. 사실 1 로우 모델은 정말 좋아하지 않아서 별을 한개를 줄까했었는데 세개나 줬습니다. 뭐....무엇보다 1 OG High 모델의 Low 버젼이라는 점이 크게 작용해서 입니다. 색상에서 오는 만족감이 있으니까요... 소량발매에 높은 매매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1 OG High 모델을 갖지 못한 분들, 실착을 꺼리시는 분들에게 좋은 데일리 슈가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구요. 그리고 이게 신으면 또 아주 멋집니다. (뭐 조단 리트로는 다 멋지니까요 후후)

 

 

< Air Jordan 1 retro Low BRed pic.1 Box, Box label >

 

박스샷 입니다. 2015년 발매제품 답게 검/금 박스입니다. 측면의 라벨은 정가품 판정에 아주 중요하답니다~ 폰트는 100% 일치하게 따라 할 수 없어요! (글자의 모양, 글자간의 위치 거리를 비교하시기 바랍니다~)

 

< Air Jordan 1 retro Low BRed pic.2 Box open, insole >

 박스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 속지에는 23이라고 쓰여 있어요. 가격이 오르니 쓸데없는 곳의 퀄리티가 올라갔네요. 신발의 퀄리티나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안쪽의 탭을 보면 사이즈 밑에 09/10/14 , 11/14/14 라고 적혀있어요. 2014년 9. 10. -  2014.11.14. 사이에 생산되었다는 뜻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생산일자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검수하면서 짝 맞춰서 넣는거니까요.

 

 

< Air Jordan 1 retro Low BRed pic.3 >

 

저 나이키 로고의 간격을 보라!! 정확하지요. 그리고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구요. 설포의 로고 정가품 판정에 도움이 되는 부분입니다. (비교는 언제나 동사이즈 동일 리트로 상품으로~)

< Air Jordan 1 retro Low BRed pic.4 toebox>

 

숨구멍의 M자가 기존에 포스팅했던 1 OG High 검흰이랑은 다르지요? 누운 M이이긴 한데 기존의 M 보다는 심한 M자 입니다. 1 OG High 검흰 포스팅은 여기를 누르세요.

(이게 2015년 퀄리티가 상향되면서 바뀐건지 로우만의 특징인지는 만약 1 OG High Chicago를 구한다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비교군이 있어야 하니까요. 갑자기 눈물이 나려 하네요. 시카고 광탈 포스팅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원래 High나 Mid 모델에서는 복숭아뼈를 감싸고 있는 윙로고가 뒤꿈치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습니다. 역시 궁둥이뒷태 High의 뒷태를 따라갈 순 없군요!

 

< Air Jordan 1 retro Low BRed pic.6 >

 

 

총평: 역시 High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그래도 조던하면 검/빨 아닙니까? 북산의 색이기도 하지요 치솟아 버린 프리미엄에 브레드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 신발이 아까워 실착을 특별한 날만 하시는 분들. 브레드로우라는 선택지가 있습니다!!! 딴딴따 딴따따 딴따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