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 20:30 - 스니커워즈

[발매정보]6월13일 Air Jordan 13 Low Black/Red/Gold

안녕하세요~ Da.S.Vaver 입니다.

오늘도 저는 신발발매정보를 뜨끈뜨끈한걸 가져왔습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곧 발매할 신발들 중 쉽게 지나칠 수 없는, 아니 쉽게 지나쳐서는 안되는 신발 정보 위주로 엄선해서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지금 소개해 드릴 모델은 올해 발매되는 Air Jordan13의 두번째 Low!!!!

 

특히 검, 빨, 금의 컬러웨이로 조던매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바로 그녀석!!!!!!

 

Air Jordan 13 Low Black/Red/Gold

발매일 : 2015. 06. 13

발매가 : 170$

 

 조던 브랜드의 합체 버전(선오브마스 등)의 신발들은 조금 오바하자면.

미인들의 장점만을 모은 합성사진이 하나도 안 이쁜것처럼 별로 팍팍 와닿지가 않지요. 전혀 끌리지가 않아요. (물론 스피자이크같이 좀 괜찮은 모델도 있습니다만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이랍니다~) 

 

 심지어 와닿지 않는것을 넘어 원본 디자인을 훼손시킨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하이탑 혹은 미드탑 원판을 로우컷으로 내놓으면서 기존 하이컷의 디자인을 억지로 유지시키다 보니 상당히 괴상한 디자인으로 전락해버리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조던13 로우의 경우 하이컷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한것을 넘어 한차원 더 발전시켰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자연스럽고 형태적으로도 좋은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조던13은 조던의 코트위의 별명인 블랙켓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하지요. 13의 홀로그램은 블랙켓의 번뜩이는 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즉 조던13 디자인의 화룡정점인 것이지요. 그러한 화룡정점인 디자인 포인트가 로우컷으로 변형 되면서 부착면의 면적이 부족해지자 어쩔 수 없이 메탈소재의 점프맨 로고로 바꾼 것으로 보이는데, 이게 정말 묘하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상당히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가장 큰 정체성의 디자인 포인트를 삭제해야 하는 위기를 금속을 소재의 새로운 로고를 부착해서 넘어선 것이지요. (역시 단언컨데 메탈은 새상에서 가장 완벽한 물질이니까요....) 게다가! 검정과 빨강에 골드!! 라니!!! 11로우 브로우에도 전혀 밀리지 않습니다. 비교사진 보시고 상세사진  보시지요!

 

<11로우 브레드(트루레드↑)와는 또 다른매력을 가지고 있지요.>

 

13로우 브레드도 꿀리지 않는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13로우 브레드 측면>

 

 중창:스웨이드:어퍼의 비율이 1:1.5:1 로 보이는데 면분할은 하이컷에 비해 조금 아쉽습니다. 로우컷이 되면서 다소 억지스러운 느낌이 들어서요. 개인적으로 면분할이 다 다르거나 황금 분할인걸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13로우 브레드 아웃솔>

 

13이 플레이 용으로 아주 적합하다고 하던데 최신의 농구화들과 비교해서도 훌륭한 지지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아마도 위에 보이는 카본이 단단하게 버텨주어서 그렇겠지요.

 

 

<조던 13 로우 브레드의 금색 점프맨 로고 >

 

직구 원하시는 분들은 풋락커 계열(풋락커, 풋액션, 이스트베이) 릴리즈 리스트에 있습니다. 한국도 발매 할 것으로 보입니다. 5월30일에 발매된 시카고처럼 수량이 엄청 없고 그렇진 않을꺼에요.

원하시는 분들 모두 겟하시길. 포스가 함께 하시길~ 딴딴따 딴딴따 딴따따~

 

 

급 궁금 한건데 점프맨 부착방식이 궁금하긴 하네요. 빠지진 않겠지요?

댓글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