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8. 8. 22:02 - 스니커워즈

8월 6일 나이키 코리아 공홈의 실수

안녕하세요. 스니커워즈 루크입니다.  최근 너무 바쁜 일이 있어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자주 하지 못했네요.

 

나중에 지금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성공하면 왜 바빴는지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ㅎㅎ

 

 

몇일전이죠. 8월 6일.

 

제가 포스팅 하면서 정보를 드렸던 데로 나이키 공홈에서 맥스95 형광을 발매했습니다.

 

제 블로그 유입경로에도 맥스95 영길이. 이런 검색유입기록이 많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뜨거웠던 맥스95!! 20년이 지나 엄청 사랑받고 있는데. 지금봐도 하이테크틱한 디자인에,

 

추억과, 감성까지 더해져 더욱 사랑을 받는거겠죠.

 

 

사실 올해 맥스95 시리즈가 대단히 많이 발매가 되리라는건, 20주년이기에 충분히 예측가능했던 일이지만,

 

이렇게 많이 발매 해줄줄이야!!!! 다양한 컬러가 발매 될거 같습니다.

 

 

이번 형광도 형광이지만, 흰파검.... 흰파검이 나올줄이야! 

 

사실 발매정보를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미안합니다. 바빴어요.

 

어쨌든 저도 6일 아침 10시 59분이 되어서야 부랴부랴 접속을 시도했지만.....로그인하고 사이즈 고르는것도 못해봤구요.

맥스가 이정도로 뜨거워지다니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으로 돌아간것 같았습니다.

사이트가 엄청 느려져서 페이지가 열리지도 않더라구요. 흑흑 공홈에서 샀어야 하는데!!!!

 

그렇지만 저는 구했습니다....

꿈의 신발을 어른이 되어서 가지게 된거죠. 엄마가 안사주셨던 그신발을!!

 

저번에 티시포스하이 포스팅에 도움을 주었던 사랑하는 요다; 동생이 구입해 주었네요...

정말 착한 동생입니다.

 

신발이 이것까지 세켤레나 오고 있네요...오면 안바쁠때 꼭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어쨌든 오늘 하고 싶은 이야기는 샀다고 자랑하려는게 아니라.

나이키 공홈에서 이날 대박 실수를 쳤다는 겁니다.

 

가격이;; 189,000원으로 공지가 나갔었죠?

 

하지만 이날 나이키 공홈의 가격은 179,000원!!

 

무려 만원!! 이나 저렴하게 팔려나갔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는 못봤는데 품명이랑 사진이 잘못 올라와 결제 후 취소했던 사람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큰 혼란 이였나봐요. 그리고 무엇보다.

 

힘들게 오늘도 고단한 하루를 보냈을 같은 직장인 입장에서... 큰 사고를 친 해당 직원을 생각하면 눙물이 납니다....

 

공홈 발매 물량이 어느정도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회사에 손해를 끼친것은 사실일 테니까요. 부디 감봉과 같은 징계를 면했으면....

혹시라도 해당 직원이 물어내는 일은 당연히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공홈에서 구입해서 할인받은 기분좋은 일을 고객들께 전해준 셈 치면 되잖아요~? ㅎㅎ

 

공홈에서 구입하신 분들께 나이키에서 문자를 보냈더군요. 추가 결제는 없을것이라며...ㅎㅎㅎㅎㅎㅎ

 

암튼 공홈에서 구입하신분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