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29. 11:07 - 스니커워즈

[발매정보]5월30일 Air Jordan1 OG Chicago 발매!!

안녕하세요!! Da Sneaker Vader 입니다. (다스베이더라고 불러주셔도 됩니다. ㅎㅎㅎ)90년대에 학창시절을 보내 조던, 맥스, 포스, 세이즈믹 등등에 열광하며 자랐는데요, 2013년 부터 다시 이 스니커 게임에 빠져들어아직까지 한두달에 한켤레 정도 구입하며 소소하게 과하지 않게(?) 즐기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 Sneaker Wars 에서는 Sneaker 뉴스와 정보 그리고 그간 콜렉팅을 하며 깨우친 노하우 등을 나눌 예정입니다.  자 그럼. 역사적인? 첫 포스팅이 되겠습니다~!주인공은 바로.... 올 들어 가장 Hot 한!!!!!! Jordan Shoe 의 시발점인 바로 첫 모델 조던1의 시카고 불스의 컬러 흰/빨/검 의 색조화!!

 Air Jordan 1 Retro OG Chicago 입니다!!!!!! (사진부터 보시죠)


AJ1 High OG White/Black-Varsity Red 555088-101 $160      2015.05.30!!

 

발매일 : 2015. 05. 30. 글로벌릴리즈

발매가 : 160$

특이사항: 한국 발매 없음. 

 오피셜 이미지인데요 가죽과 신발의 형태 등 퀄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올해 리마스터 되면서 가격이 올랐음에도 돈값은 못하고 있지요. 왜 올린건지 모르겠습니다. (퀄 똥망) 실제로 다수의 네임드 이베이 리셀러들의 판매 멘트를 보면 퀄리티로 인한 컴플레인이나 교환 환불은 거절한다! 라고 적혀있지요. 조던 리트로 제품의 경우 발매만 하면 프리미엄이 붙어 엄청난 가격에 거래되다보니 정발가에 사면 싸게산듯한 착각이 드는데, 그 부분을 이용해서 자꾸자꾸 정발가를 야금야금 올리는 것이 아닌지 의심이 됩니다.

<Air Jordan Retro 1 Chicago 2015 pic 1. side >

 흰 / 빨 / 검 의 컬러웨이. 정말 멋지네요. 2013년 12월 끝판왕으로 나왔던 브레드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고 봅니다.. 이건 사야해요! 정말 나이키의 빨강이란 참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기존의 조던 시르즈와 달라진 부분이 몇부분 있는데 가죽의 퀄리티와 나이키 스우쉬를 가로지르는 박음질의 형태입니다. 관련 부분은 제 다른 게시물을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가품 구별법] Air Jordan 1 Chicago 2015 가품 구별법!!! 

[조던 정가품 구별법] Vol.1 조던1 시리즈의 가품 구별방법 

조던이 현역시절 신었던 사진한번 볼까요? 시카고 불스의 컬러 흰색과 빨간색입니다. 

<Air Jordan 1 Chicago OG with Michel Jordan 1985>

올드스쿨 감성이 물씬 묻어 나네요. 마이클 조던의 1985년 모습입니다. 1984-1985 데뷔 시즌엔 Year of the Rookie, Scorer 3위를 했다죠!! (저 사진이 첫 시즌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반드시 사야하는 일생 일대의 신발입니다.

직구 하는 방법에 관련해서는 곧 자세하게 한번 풀어 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 하세요

(해외 직구하는 방법 vol.1 - East Bay 신발 직구 

 

일단은 발매 싸이트 몇군데 홈페이지 먼저 링크 걸어드릴께요. 들어가셔서 발매정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나이키 미국 공홈 , Sneakernstuff(유럽싸이트), 풋락커 미국 공홈

 

(나이키 공홈의 경우 하단의 국가선택을 미국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광클릭에 포스가 함께 하길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1. 파워실패 했습니다. ㅠㅠ

댓글을 입력하세요